본문 바로가기

그..악..동

Tout l'temps, tout l'temps (늘, 언제나) - ELSA

728x90
반응형
BIG







저는 그에 대해 알았어요.
모든 행동과 외침들
기막힌 입맞춤 모두와
알 수 없는 말들
거처도 없이
잠을 깨기
...노골적인 것
그가 노골적인 것을

저는 그에 대해 알았어요.
그 고통과 욕망
동아줄과도 같은 질투심
육체적 쾌락의 이 방탕함
노골적인 언행과
그 마음
심한 고통을 주는 듯한
그 모든 상황을

그래요.
늘, 언제나
그래요.
그를 위해 언제나
저는 저의 시간을 낭비해요.
제 인생을 저는 낭비해요...

설사 그가 가끔 한번씩 저를 사랑한다 하더라도
비록 그를 위해 한 부분과도 같이 제가 존재한다 할지라도
어느 정도 그의 생활과도 같이
저는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를 생각할 거에요.
조용히
격하지 않게
마찬가지로
강렬하게...

무엇보다 괴로워하지 않고
무엇보다 저의 심정을 나타내지 않고
아주 상냥한 소녀답게
저는 오로지 혼자 빠졌어요.
오로지 혼자
그 늑대의 사랑스런 입속으로
그리고 그것뿐이에요.


J'ai appris de lui
Tous les gestes et les cris
Tous les baisers boul'versants
Et les mots difficiles
Réveil sans
Domicile
...oser
Ce qu'il ose

J'ai appris de lui
La souffrance et l'envie
La jalousie comme une corde
Ce désordre des sens
L'indécence
Et le cœur
A tordre
Toutes ces choses

Oui
Tout l'temps, tout l'temps
Oui
Tout l'temps pour lui
Je dépense mon temps
Je dépense ma vie...

Même s'il m'aime par à-coups
Si j'suis pour lui qu'une page
Un peu d'son paysage
Je pense à lui malgré tout
En silence
Sans violence
Aussi
Avec violence...

Surtout pas me faire plaindre
Surtout pas me faire peindre
En p'tit fille bien gentille
Je suis tombée toute seule
Toute seule dans
Sa petite gueule de loup
Et c'est tout








728x90
반응형
BIG

'그..악..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듣고싶은노래  (0) 2005.07.27
오늘은...여행을.  (0) 2005.02.15
복권번호...100%당첨  (0) 2004.11.29
첫 눈을 기다리며~~  (0) 2004.11.18
이마음 다시 여기에  (0) 2004.1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