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홍콩.심천

심천...2

728x90
반응형
BIG

 

2부 공연을 보고 나오면

1부공연이 하나도 기억나지 않을 것이라는 말대로

2부 공연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

 

 56개국의 사랑놀이와

중국의 양산백 축영대의 사랑이야기가 촛점이라면

 

2부는 실물로 등장하는 웅장한 징기스칸후예들과

중국의 4대미녀의 등장으로 고대중국이 여자의 힘으로 변해가는 모습도 볼 수 있다.

 

고대중국의 4대미녀 이야기는 밑에 다시 적기로 하고...

2부의 공연도 식후경이라~~~

.

.

2부공연은 야간의 야외공연으로 저녁식사후에 진행되니...

1부가 끝나고 나오면서

북경요리를 맛 볼수있는 식당으로 가는 길에 붉은색의 연인의 다리를 만날 수 있다.

 

 

연인이 되면 반드시 이 다리를 건넌다고 하여 매년 연인이 건너는 행사도 한다고 한다.

 

 

어디 먹으러 들어가 볼까요~~

 

여기에 북경오리요리가 빠졌네요~~쌈에 싸서 나오는데 좀 시간이 걸리네요~

 

 

2부의 시작

 

1부 공연이 56개국의 사랑에 대한 공연이라면

2부공연은

6000명의 야외 객석과

700여명의 인원으로 구성된 공연단

말할수 없을 정도의 환상적인 무대조명

징기스칸 무예들의 무예와 실전을 방불케하는 말타고 싸우는 장면들은 관중을 압도한다.

 

 

아쉬움이 있다면

공연에 대한 설명이나 안내 책자가 없어

웅장함과 박진감에 실제 스토리가 묻혀 버리는 아쉬움이 있었다.

 

 

나의 추측으로

1부에서의 중국러브스토리에 이어

2부에서는 중국의 4대 미녀가 등장한다.

 

 

 

 

이 사람들은 이곳에 나라별로 군락을 이루고 실제 살면서 연습을 한다고 한다.

 

 

 

아마도....!

날아가던 기러기가 그 모습에 반하여 날개짓을 잊고 떨어져 버렸다는

"낙안" 왕소궁 아닐까~~추측~~

 

 

잠수화라는 꽃을 구경하고 있는데

그 꽃이 아름다운 양귀비에 창피해서 꽃잎을 말아 넣었다는

"수화" 양귀비...????

 

 

징기스칸의 말타기묘기와 전쟁방불케하는 무예들의 공연...

실제 대포도 쏘니까요~~ 임산부는 절대 조심~~

 

 

월나라의 황제의 여자 "서시"가 전쟁의 패배로 오나라 황제에 바쳐진다

그러나,

"서시"는 오나라 황제와 결혼하여

황제의 눈을 어둡게 만들어 오나라를 멸망하게 하고

월나라를 다시 찾는다는 이야기로 전개된다~~

이것도 나혼자의 추측으로....ㅎㅎㅎㅎ

 

 

그 아름다움에 반해 달이 구름사이로 숨었다는 미녀 "폐월"의 등장

 

 

 

 

물에 비친 아름다움에 반해

물고기가 수영을 잊어버리고 밑으로 가라 앉았다고하여 "침어"라는 미녀 "서시"의 등장

물속에서 올아오고 있다

 

 

 

고대 중국의 4대 미녀라함은 이러하다.

 

물에 비추어진 서시의 얼굴을 보고

물고기가 헤엄치는 것을 잊어먹고 물에 가라앉았다고 하여

침어라는 서시가 있고,

 

재주와 용모에 반하여

날아가던 기러기가 날개짓을 잊고 떨어졌다는

낙안이라는 왕소군이 있다.

 

우울함을 달래기위해 함수화라는 꽃을 보고 있는데

 그 꽃이 아름다움에 부끄러워 꽃잎을 말아 올렸다고하여

수화라는 양귀비가 있고,

 

어느날 정원에서 달을 보고 있는데

그 아름다움에 달이 구름속으로 숨었다하여

폐월의 초선이 4대 미녀라 칭한다고 한다.

 

심천 사랑일기...2

728x90
반응형
BIG

'여행일기...홍콩.심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점보레스토랑의 식사와 야경~~!  (0) 2006.05.13
70만불짜리 홍콩 야경~~  (0) 2006.05.07
심천가는 길~~1  (0) 2006.05.02
리펄스베이...2  (0) 2006.04.30
The Repulse Bay...1  (0) 2006.04.28